*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13527 | 날짜 | 2024-10-04 |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 분할납부하는 학생은 학기 도중 휴학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대상 : 분할납부 대상자로 선정되어 1회차 분할납부 등록금을 납부 완료한 학생 3. 등록금 고지서출력기간 : 2024. 10. 10.(목) 오전 9:00 ~ 10. 11.(금) 오후 10:30 -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고지서 조회 및 출력하여 개인 가상계좌 납부
○ 국민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납부 방법(국민은행 방문 시 은행 영업시간 내 방문) ▶ 납부가능시간 : 국민은행 오전9시~오후10시30분 ✅국민은행 가상계좌 09:00~22:30 납부 가능(국민은행 시스템 점검으로 17:00~17:20 납부 불가능 유의) ① 계좌번호 :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고유계좌 ② [국민] 예금주명 : 학생이름 ③ 이체금액 : 본인의 등록금액 (※ 금액이 다를 경우 이체 불가능 혹은 이체 취소됨.) ④ 유의사항 :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 * 타 은행에서 국민 가상계좌로 입금 시 수수료 본인부담 ⑤ 이용문의 : [국민] 1599-9999 ⑥ 이용문의시간 : 09:00~16:00 ⑦ 가상계좌 납부 가능시간 : 국민은행 오전9시~오후10시30분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 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미등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미등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5. 등록금 납부 확인 : 학교 홈페이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 확인 - 등록금 납부확인 시간 :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 납부 확인방법 : http://www.seoultech.ac.kr 접속 → 과기대포털 → 로그인 → 통합정보시스템 - 등록 메뉴에서 [등록금납부조회] 선택 → 연도별 금액정보 확인 ※ 미등록시 해당년도 학기가 조회되지 않음
6. 등록금 3,4차 분할 납부 기간 안내
※납부일자를 학교에서 별도 통지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관리 요망바람※학기제 적용 학생의 경우 납부할 등록금의 균등 1/4 분할※등록금 문의 : 02-970-6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