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 ||||
---|---|---|---|---|---|
작성자 | 재무과 | 조회수 | 29178 | 날짜 | 2023-09-20 |
첨부파일 |
|
||||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취소)한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유의사항 안내(학부)
1. 대상기간 : 수강신청 정정기간(2023. 9. 5. ~ 9. 11.) ※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에 수강 철회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2. 반환대상 ★ 반환대상은 학부 재학생 또는 미래융합대학 신입생만 해당됨 3.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일괄적으로 반환되므로,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 상 '학적-장학금 지급계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반환 일정은 10월말로 예정이나, 세부일정은 추후 대학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사항 -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과 ☎ 02-970-6128 - 수강정정 관련 문의 : 학사지원과 ☎ 02-970-60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