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 자동증명발급기 이용방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박한별 | 조회수 | 17319 | 날짜 | 2018-11-05 |
첨부파일 |
|
||||
자동증명발급기 이용방법 변경 안내
2018년 11월 12일부로 자동증명발급기 비밀번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하오니 증명발급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방법 기존: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생년월일6자리 → 변경: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 ※ 포털 및 통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지 않은 학생은 학번 및 생년월일 6자리로 로그인
2. 자동증명발급기 위치 및 증명서 종류
가. 위치: 제2학생회관(52번 건물) 2층에 2대, 대학본부(1번 건물) 1층에 1대 비치
나. 증명서 종류 -(학부) 재학증명서 (국·영문) 졸업예정증명서 (국·영문) 교육비납입증명서(국문) 휴학증명서 (국·영문) 제적증명서 (국문) 졸업증명서 (국·영문) 성적증명서 (국·영문) 수료증명서 (국·영문) 학적부 (국문) -(대학원) 재학증명서 (국·영문) 수료증명서 (국·영문) 학위수여예정증명서 (국·영문) 학위수여증명서 (국·영문) 제적(휴학)증명서 (국문) 성적증명서 (국·영문) 교육비납입증명서 (국문)
3. 문의: 학사지원과 T: 02-970-60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