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서울과기대 교직원 축구회, '제14회 교육부장관배 전국 국공립대 교직원 축구대회' 챌린지 리그 우승 | 날짜 | 2023-11-02 | 조회수 | 5866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우리대학 교직원 축구회가 제14회 교육부장관배 전국 국공립대 교직원 축구대회 챌린지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0월 26~28일 사흘간 강릉시(주관대학 : 강릉원주대학교)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20개 국공립대의 교직원 축구 동호회 6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챌린지 리그에 출전한 우리대학은 결승전에서 전북대와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부차기(3:2)에서 승리하였다.
2015년 9회 대회부터 참여하기 시작한 우리대학 교직원 축구회는 이번 대회에서 사상 첫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조광춘 선수가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다.
전국 국공립대 교직원 축구대회는 전국 국공립대 교직원의 화합과 체력증진, 정보교류 등을 통해 대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대회로 클래식 리그(우승 - 경북대)와 챌린지 리그로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