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서울과기대 교수들,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입상 | 날짜 | 2023-10-27 | 조회수 | 6527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우리대학 교수님들이 지난 10월 19~21일 사흘 간, 부산대학교 테니스장 등에서 개최된 '제52회 전국교수테니스대회'에서 개인전 청년부 3위, 단체전 8강 등의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였다.
'전국교수테니스대회'는 교수를 대상으로 하는 테니스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개인전에 출전한 김기태 교수(환경공학과)/신일훈 교수(전자공학과)는 청년부 B조 3위의 성적을 거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