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시설과 시설관리팀 안태연 주무관이, '2023년 3분기 모범구민'으로 선정되어 노원구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안 주무관은 구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적극적으로 힘쓰고 타의 귀감이 된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