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사무국] 2014년 과장(실장) · 팀장 워크숍 개최 | 날짜 | 2014-11-07 | 조회수 | 4739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갈등관리 리더십 및 조직 커뮤니케이션 교육
지난 10월 29일(수)부터 30일까지 1박 2일 일정의 「2014년 과장(실장) · 팀장 워크숍」이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에서 개최됐다. 조직의 중간 리더이자 책임 행정실무자로서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남궁 근 총장을 비롯하여 조봉래 사무국장, 각 과·실장, 팀장 등이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번 워크숍은 ▲조직 내 중간 리더의 리더십 역량 제고(갈등관리를 중심으로) ▲구성원들의 행동변화를 유도하는 영향력 발휘 방법 습득 ▲토의 및 모의 현장 체험을 통한 원활한 조직 의사소통 방법 습득 등 갈등관리와 커뮤니케이션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전문 강사의 특강과 함께 실습위주의 심도 있는 교육으로 꾸며졌다. 남궁 근 총장은 행사 이튿날 격려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명문대학으로 가는 중요한 길목에서 교직원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과·팀장은 간부로서 조직 내 횡적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서비스, 교내외 성과의 공유와 홍보에 주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