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KBS 전국노래자랑 노원구 편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운동장 | 날짜 | 2014-10-10 | 조회수 | 5951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7년만에 노원구 다시 찾아
지난 9월 27일(토), 우리대학 운동장에서는 KBS의 대표 장수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 노원구 편이 개최됐다. 7년만에 노원구를 다시 찾은 전국노래자랑은 약 5천여명에 달하는 많은 주민들이 우리대학을 찾아 함께 웃고 춤추며 마음껏 흥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15명의 열띤 노래경연이 펼쳐진 본선 녹화장에는 초대가수 남진, 김혜연 등 인기가수들의 무대가 사이사이에 함께 해 흥을 더욱 돋구었으며, 김성환 노원구청장이 무대에 올라 구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노래 한 곡을 불렀다. ![]() 김성환 노원구청장이 무대에 올라 구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본선 녹화방송에 앞서 25일(목)에는 우리대학 체육관에서 예선심사가 열렸다. 약 400여명이 참가한 예선심사는 1차 무반주 예심, 2차 반주 예심을 통해 최종 15명의 본선진출자를 선발한 바 있다. 한편, 이번 녹화 분은 오는 10월 19일(일) 낮 12시부터 KBS 1TV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