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글로벌경영학과] 제2회 대학생 사회적 경제 논문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 날짜 | 2014-09-30 | 조회수 | 5039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위웅진, 박샤론 학생 협동조합 질적연구분야에서 최우수상 받아
우리대학 글로벌경영학과는 지난 9월 18일(목) KDB대우증권 연수원에서 열린 제2회 대학생 사회적 경제 논문경진대회에서 위웅진(글로벌경영학과), 박샤론(영어과, 경영학전공 복수전공) 학생(지도교수 강신애)이 「협동조합 질적연구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고용노동부와 사회적기업학회가 후원하고, KDB대우증권과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최하여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논문 경진대회로 지난 6월 15일부터 약 3개월에 걸쳐 열띤 경쟁을 벌인 바 있다. 우리대학 학생들은 「소상공인협동조합과 대학생의 협업을 통한 마케팅 성과창출: ‘해피브래드 협동조합’ 사례연구」라는 주제의 논문으로 수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