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에너지환경대학원] 신재생에너지산업 발전전략 합동세미나 개최 | 날짜 | 2014-09-03 | 조회수 | 5382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대학원 원우회와 최고경영자과정(AMP) 합동으로 개최
최근 에너지산업의 화두가 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를 주제로 우리대학 에너지환경대학원 원우회와 최고경영자과정(AMP)이 손을 잡았다. 지난 8월 29일(금)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다빈치관에서는 에너지환경대학원 주관으로 원우회, 최고경영자과정 합동세미나가 개최됐다. 본 행사에 앞서 남궁 근 총장이 축사를 전했으며, 박중구 에너지환경대학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노건기 산업통상자원부 신재생에너지과장의 주제발표와 지정토론이 이어졌다. 박중구 원장은 "우리 대학원은 국내 최초의 에너지-환경 전문대학원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원우들과 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공동체로서의 발전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