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사우디정부장학생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날짜 | 2014-09-03 | 조회수 | 6443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우리나라 최초로 다수의 사우디아라비아 졸업생 배출해
지난 8월 21일(목), 우리대학 어학원 컨퍼런스홀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 정부장학생을 대상으로 201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개최됐다. 조남욱 국제교류본부장의 식사와 Dr. Hesham Khadawardi 주한 사우디문화원 원장의 축사로 열린 이번 학위수여식은 우리나라 최초로 다수의 사우디정부장학생이 한자리에서 졸업한 뜻깊은 자리였다. ![]()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 3명, 기계‧자동차공학과 4명, 전기정보공학과 4명, 전자IT미디어공학과 5명 등 총 16명의 학사학위자를 배출했다. 한편, 다수의 사우디정부장학생을 유치하고 있는 우리대학 국제교류본부는 이날 사우디문화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조남욱 국제교류본부장은 “우리 대학은 그 동안 국내대학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 졸업생을 가장 많이 배출하였다. 현재 30명의 사우디 학생을 포함하여 약 200여명의 외국인유학생이 우리대학에서 수학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외국인학생 유치에 힘써 ‘과학과 인간의 꿈을 실현하는 세계 속의 대학’이라는 비전을 달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