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건축학부] 김영일 교수, 대한설비공학회 하계학술대회 최우수논문 장관상 수상 | 날짜 | 2014-07-15 | 조회수 | 5616 |
|---|---|---|---|---|---|
| 작성자 | 홍보실 | ||||
| 첨부파일 | |||||
|
우리대학 건축학부 김영일 교수가 지난 6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열린 대한설비공학회(회장 한화택) 하계학술발표대회에서 최우수논문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영일 교수는 「기숙사 건물에 적용된 중용량 보일러와 멀티보일러의 난방 및 급탕에너지 사용량 비교」 라는 주제로 27일(금) 특별세션 공조부문에서 논문을 발표한 바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