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NID융합대학원 박사과정의 은경태 학생(지도교수 좌성훈)이 지난 5월 16일 한국정밀공학회(회장 최헌종) 2013년 추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우리대학과 건국대학교와 함께 수행한 이번 연구는 「IZTO 박막을 anode 전극으로 사용한 PLED 소자의 기계의 유연성 연구」라는 제목으로 집필됐다.
한편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정밀공학회는 매년 국제학술대회 ISGMA, 연 2회 정기학술대회 등을 통해 약 1,400여편의 논문을 발표해오고 있으며, 정밀공학을 통한 국가 공업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학술단체다.